관련서비스

금융

부동산 메뉴

지역별 > 부산 계약금 5% 정액제, 중도금 무이자 등 파격 조건 내걸어..
17일 '황금열쇠를 잡아라!' 경품행사 실시

 

부산 사상구에 스마트 강소형 아파트 ‘사상 모라역 베스티움 더 시티’가 선착순 분양 중이다.

부산 사상구 모라동 1375-1번지에 동부토건이 시공하는 ‘사상 모라역 베스티움 더 시티’는 최근 주택 분양시장에서 각광받고 있는 강소형 아파트이다. 지하 1층~지상 20층, 총 237세대 규모에 전용면적 49㎡, 48㎡의 강소형주택 213세대와, 전용면적 23㎡~32㎡의 오피스텔 24실로 구성된다.

‘사상 모라역 베스티움 더 시티’는 스마트 IoT 프리미엄 강소형주택을 표방, 완벽한 주거 환경을 지향하는 한편, 친환경, 에너지 인증도 받았다. 입주자들에게 △시스템에어컨 & 발코니 확장이 무상 제공되고 △에코그린시스템 △스마트홈 IoT&홈네트워크 시스템이 제공된다. 이에 실내에서 음성인식 AI 스피커로 다양한 제어가 가능하며, 외부에서 스마트폰 전용 앱으로 실내의 홈네트워크 기기와 가전기기까지 모니터링하고 제어할 수 있다. 이 외에도 디지털도어록, 워크인 드레스룸, 붙박이장, 화장대, 빌트인 세탁기 등이 제공된다.

교통 및 생활 인프라도 우수하다. 부산 지하철 2호선 모라역 인근에 위치하며, 서부시외버스터미널, 부산김해경전철, 서부산IC, 동서고가로 등과 인접하다. 도보 1분거리에 모라초등학교가 위치하고, 모라중/백양고/신라대 등과도 가깝다. 또한 3km 이내에 이마트, 홈플러스, 르네시떼, 애플아울렛, 롯데시네마 등이 있고, 삼락생태공원, 백양산 등도 인접해 생활 인프라도 잘 갖춰졌다.

개발 호재도 이어진다. 2019년에는 1만 6000여㎡ 규모의 부산도서관과 문화공원도 준공될 예정이고, 2023년까지 부산시 서부산청사(지하 5층~지상 30층)와 비즈니스센터(지하 2층~지상 15층)가 건립될 예정이다. 이 외에도 사상구에는 부전-마산 간 복선전철(2020년 개통 예정), 사상-하단 간 도시철도 5호선(2023년 개통 예정), 사상 복합환승센터(2020년 예정) 건립 등의 사업이 예정돼 있다.

‘사상 모라역 베스티움 더 시티’의 주택전시관은 부산시 북구 낙동대로 1712에 마련되어 있으며, 오는 17일 토요일에는 주택전시관 3층에서 ‘황금열쇠를 잡아라!’ 경품행사를 진행한다. △황금열쇠 5돈(1명, 분양계약자에 한함) △다이슨 청소기(2명) △물걸레 청소기(5명) △에어프라이어(5명) △믹스기(7명) △토스트기(10명) △텀블러(10명) △기념타올(20명) 등의 경품이 준비되어 있다.

‘사상 모라역 베스티움 더 시티’ 측 관계자는 “부산 사상구가 정부의 청약조정대상지역에서 제외되어 분양권 전매가 가능하고, 청약 통장 없이도 분양을 받을 수 있어 많은 투자자 및 실입주자들이 관심을 보이고 있다. 현재 지정 신청금 납부 후 선착순 동·호수 지정 계약이 가능하며, 중도금 전액 무이자 등도 제공된다. 파격조건 5% 정액제(한시적 적용) 내집 마련이 가능하다”면서 “이러한 호응에 보답하기 위해 경품행사를 마련했으니, 많은 관심을 바란다”고 말했다. 

김정환 기자 hwani89@segye.com

오늘의 주요뉴스

더보기

    부동산 이슈보기

    베스트토론

    더보기

      부동산 토론 이슈보기

      서비스 이용정보

      Daum부동산은 제휴 부동산정보업체가 제공하는 매물 정보와 기타 부동산 관련 정보를 제공하는 서비스로서,
      제휴 업체의 매물 정보를 비롯한 각종 정보 및 이와 관련한 거래에 대하여 어떠한 책임도 부담하지 않습니다.

      위 내용에 대한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제공사 또는
      글쓴이에 있으며, Kakao의 입장과 다를 수 있습니다.

      Copyright © Kakao Corp.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