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련서비스

금융

부동산 메뉴

지역별 > 광주
새만금개발청은 26일~내달 9일 광주 국립아시아문화전당에서 '새만금 사진전'을 개최한다고 20일 밝혔다.

이번 사진전은 지난 4월 새만금개발청과 아시아문화전당이 '새만금 문화협력 사업 추진'을 위해 체결한 업무협약(MOU)에 따른 것으로, 광주 시민과 문화전당 관람객에게 아름다운 새만금을 소개하기 위해 마련됐다.

'두근두근 새만금, 희망과 설렘을 품고 달리다'라는 주제로 열리는 이번 사진전에서는 새만금의 숨은 비경과 함께 바다가 육지로 변해가는 역동적인 대역사의 현장을 선보일 예정이다. 사진전에는 '2016년 새만금 사진공모전 수상작'과 '무인항공기(드론) 촬영 사진' 등 총 40여 점이 전시된다.

또 전시 사진들을 홍보 엽서로 제작해 희망하는 사람들에게 무료로 제공하고, 그 자리에서 가족·선생님·친구 등 마음을 전하고 싶은 사람에게 엽서를 쓰면 새만금개발청이 발송해 주는 '새만금 엽서쓰기 행사'도 진행된다.

새만금개발청 이철우 청장은 "새만금에 와보지 않은 분들이나 잘 모르셨던 분들도 이번 사진전을 통해 새만금이 얼마나 아름다운 곳이며, 무한한 가능성의 땅인지 그 가치를 발견하는 계기가 될 것"이라면서 "대한민국의 소중한 미래 자산인 새만금을 산업·관광·문화를 아우르는 세계적인 명품 도시로 개발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말했다.

true@fnnews.com 김아름 기자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오늘의 주요뉴스

더보기

    부동산 이슈보기

    베스트토론

    더보기

      부동산 토론 이슈보기

      서비스 이용정보

      Daum부동산은 제휴 부동산정보업체가 제공하는 매물 정보와 기타 부동산 관련 정보를 제공하는 서비스로서,
      제휴 업체의 매물 정보를 비롯한 각종 정보 및 이와 관련한 거래에 대하여 어떠한 책임도 부담하지 않습니다.

      위 내용에 대한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제공사 또는
      글쓴이에 있으며, Kakao의 입장과 다를 수 있습니다.

      Copyright © Kakao Corp.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