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련서비스

금융

부동산 메뉴

지역별 > 부산
[사진제공 = HDC현대산업개발]
[사진제공 = HDC현대산업개발]
HDC현대산업개발은 다음달 26일까지 파크로쉬에서 임직원을 대상으로 'HDC그룹 웰니스 프로그램'을 진행한다고 23일 밝혔다.

이 프로그램이 진행되는 파크로쉬는 강원도 정선군 북평면 중봉길 9-12(숙암리 482)에 위치했다. 2018 평창 동계올림픽 기간 동안 올림픽 관계자 지원 숙소로 활용됐으며 지난 3월부터 요가, 명상, 스파, 숲치유 등의 프로그램을 갖춘 웰니스 리조트로서 운영 중이다.

HDC현대산업개발은 웰니스 리조트 파크로쉬 기획 초기부터 설계에 이르기까지 요가, 명상, 정신의학, 건축, 호텔 등 다양한 전문가들과 협업해왔다.

HDC현대산업개발 관계자는 "계열사 호텔HDC를 통해 세계 정상급 서비스를 제공하는 최고급 호텔 파크 하얏트 서울, 파크 하얏트 부산과 설악산에 위치한 속초 아이파크 콘도를 운영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그동안 쌓아온 경영 노하우와 고객 중심의 차별화된 서비스를 바탕으로 고객만족도를 높이고, 고객에게 특별한 경험을 제공할 수 있는 신규 호텔 및 콘도미니엄을 개발할 계획"이라고 설명했다.

[디지털뉴스국 이미연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오늘의 주요뉴스

더보기

    부동산 이슈보기

    베스트토론

    더보기

      부동산 토론 이슈보기

      서비스 이용정보

      Daum부동산은 제휴 부동산정보업체가 제공하는 매물 정보와 기타 부동산 관련 정보를 제공하는 서비스로서,
      제휴 업체의 매물 정보를 비롯한 각종 정보 및 이와 관련한 거래에 대하여 어떠한 책임도 부담하지 않습니다.

      위 내용에 대한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제공사 또는
      글쓴이에 있으며, Kakao의 입장과 다를 수 있습니다.

      Copyright © Kakao Corp. All rights reserved.